- 3차 선대위 구성, LG출신 OB 중심 최우영 후보 홍보 위한 전담 조직 결집!
- 최우영 예비후보 “구미 간판 브랜드로 구미 재창조 위해 전면에서 뛸 것”

 

최우영 예비후보
최우영 예비후보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0일자신의 선거 사무실에서 ‘3차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하고 4․10 총선에서 필승을 결의하며 지지세 굳히기에 나섰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는 LG 출신 OB를 비롯해 구미 경·재계 대표인사 100여명이 참석 ‘최우영 영업사원 1호’를 자청했다.

참석자들은 오직 최우영만이 구미 산업 증진을 통해 구미 발전을 견인할 수 있는 적임자로 이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전면에서 홍보하는 최우영 후보의 샐러리맨이 되겠다고 밝혔다.

최우영 예비후보 선대위는 지난 6일, 2030과 MZ세대 중심의 1차 구성을 시작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2차와 LG출신 OB를 중심으로 하는 이번 3차 선대위를 구성, 연령간․계층간․세대간 통합을 보여주며 결집력 강화와 함께 매머드급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한편 최우영 예비후보는 온라인 정책 제안 플랫폼 ‘구미로 미래로’ 개설, ‘영(O) 서포터즈’, ‘온라인 생중계 공약 발표’ 등 타 후보의 추종을 불허하는 방식으로 대한민국 선거 문화를 새롭게 바꿔나가며 3040세대를 비롯한 많은 유권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