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두영 도의원, 이태식·박세진 예비후보 잇달아 지지
소수 부패 기득권 카르텔 없애고, 구미 발전시킬 적임자

김찬영 예비후보 지지선언에 나선  예비후보 들
김찬영 예비후보 지지선언에 나선  예비후보 들

4,10 총선을 맞아 국민의힘 구미갑 예비후보로 나선 전 현직 시도의원들이 김찬영 예비후보 지지 선언에 나섰다.  이러한 잇딴  지지선언으로 선거판이 한치앞을 내다볼수 없는 예측 불허 오리무중 상태다. 

최근 김찬영 예비후보 지지선언은 20일 박세진 예비후보 , 21일 황두영 현 의원 , 22일 이태식 예비후보다.

지지 선언한 이들은 “김 예비후보는 현장·중앙정치·대통령실 등에서 많은 경험을 쌓은 준비된 인물로 범죄 전과 하나 없는  국민 눈높이에 맞는 깨끗한 도덕성과 지역에서 뿌리내린 젊고 유능한 정치인이기 때문” 이라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황두영 도의원은 “구미경제는 여전히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청년들은 점점 지역을 떠나고 있는데도 ‘예산이 몇조니, 무엇을 유치했느니’ 대대적인 홍보를 하면서 현실 왜곡과 민생을 외면하고 있다”면서 “소수의 기득권과 특권 카르텔로 시민 위에 군림하는 것을 이제는 끊어내야 한다”고 직격했다.

한편 현역 구자근 의원과 김 예비후보는 지난 21대 총선에서 맞 붙어 구 의원이 46.3%, 김 예비후보가 37.1%로 9% 차이로 승리했다. 하지만 전현직 시도의원과 이중 지난 총선 시 자신의 선거사무장이었던 황도의원까지 김찬영 예비후보 지지 선언해 국민의힘 구미갑 지역 선거판이 요동치고 있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