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녕 예비후보 구미를 1인당 지역내총생산(GRDP) 전국 5대 도시 조성 ”

국민의 힘 최진영 예비후보
국민의 힘 최진영 예비후보

국민의 힘 구미을 최진영 예비후보는 박정희 대통령이 이룬 산업도시 구미를 그린 스마트 구미시로 도약시키는 3대 구미발전특별법 제정으로 이를 위해 20여 년 법조 경험과 글로벌한 네트워크를 온전히 구미 발전에 쏟아부어 구미 제2의 도약을 이끌어 구미를 1인당 지역내총생산(GRDP) 전국 5대 도시조성 비전도 선포했다.

그는 청년층에는 구미의 꿈과 희망을, 중·장년층에는 일할 수 있는 여건을, 어르신들에게는 편안하게 인생을 즐길 수 있는 복지를 만들어 도농 통합도시 구미 제2의 전성시대를 열어가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구미발전 3대 핵심 공약으로▲구미 반도체·방산 특별법▲구미 통합 신공항 특별법▲구미 물관리 특별법 등 3대 구미발전특별법을 제정해 구미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법적·제도적 기틀도 마련하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3대 농촌지원특별법의 즉각적인 시행으로 박정희 대통령의 고향 구미에서 제2의 새마을 운동을 일으켜 구미 농촌지역의 주거, 고용, 건강, 복지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공약도 공개했다.

이처럼 3대대핵심 공약약 실천을 통해 구미시민의 더 나은 삶과 더 밝은 미래를 보장할 젊고 강한 지역일꾼이자 중앙과 지역의 다양한 언론 네트워크를 통해존재감 있는는 구미를 만들어 갈 정책적 역량을 과시했다.

최 예비후보는 대한변호사협회 대변인 경험을 살려 구미 시민의 대변인으로서 동고동락하며 아침이 행복한 시민, 내일이 기다려지는 구미를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며 국회의원 불체포특권 포기 서약서에 서명했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