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선관위 시장,시도의원등 총 34명 당선증 교부

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자
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자

 

구미선관위는 3일 오전 11시 구미시청 4층 대강당에서 ‘제8회 전국 지방동시 선거 당선자’ 들께 구미선관위가 당선증 교부식을 가졌다.

이날 교부식에는 시장당선자 1명, 도의원 당선자 8명, 시의원 당선자 25명(비례포함) 등 34명이다.

이번 구미 시장에 출마해 압도적 표차로 당선된 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인도 당선증을 교부받았다.

당선증 교부식에는 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인을 비롯해 구미시 시도의원 당선자들과 각 캠프 관계자 및 지지자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윤호 구미시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은 “당선인들에게 축하를 드리며 모든 입후보자들이 정정당당하게 선거를 임해줘 감사를 드린다”며 “당선자는 낙선자를 위로하고 화합의 장을 만들어 임기동안 시민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인은 “41만 구미시민의 위대한 선택과 현명한 판단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시도의원 당선인 들에게도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시청앞에 게시된 구미 시장 당선 축하현수막
시청앞에 게시된 구미 시장 당선 축하현수막

한편 김장호 구미시장 당선인은  지난 선거과정에서 생겨났던 갈등을 봉합하고, 통합과 화합을 이뤄 41만 구미시민들의 역량을 발전의 에너지로 승화시켜 시민들이 염원하는 구미 100년 미래 청사진을 착실히 그려 나갈 방침이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