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진군수가 장날을 맞아 대중교통에 탑승해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듣고있다.

이희진 영덕군수가 만사형통 군수실 첫 걸음으로 대중교통에 승차해 소통행정을 펼쳤다.
이군수는 25일 영해장을 보러 가는 주민들과 버스에 탑승해 만사형통 동행 행정을 실천했다.
이군수의 만사형통 군수실은 삶의 현장에서 직접 주민과 만나는 ‘소통 군정’ 프로그램으로 이 군수는 매월 1회 읍면을 순회하며 주민과 직접 만나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한다.
또, 버스 민생투어 첫걸음으로 영해만 세 시장에서 천막 군수실을 설치해 직접 민원을 상담하고 영해면 이장들과 간담회도 했다.
오후에는 영해면 노인복지회관, 괴시1리, 벌영2리 마을회관에서 주민들을 만나고 괴시리 한옥마을과 가마실 소하천 정비사업 현장도 점검했다.
이튿날인 26일에는 동해선 영해정거장 공사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상황을 살펴본 후 연평리, 원구리, 묘곡리, 대리 마을 회관을 방문해 소통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희진 군수는 “ 만사형통 군수실이 단순한 의견수렴 창구에 그치지 않고 모든 답은 현장에 있다는 생각으로 군민 의견을 군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군민들과 함께 만드는 행복한 영덕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 군수는 취임 후 소통과 공감 행정구현으로 직접 주민들의 의견을 현장에서 듣고자 만사형통 군수실을 열어군정 비전과 주요사업에 대한 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해 군정에 반영하고 있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