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뉴스 정치
한국노총 구미지부 섬유협의회 ‘김영식 후보 지지’ 선언- 한국노총 구미지부 섬유협의회 ‘김영식 후보 지지’ 선언
  • 남보수 기자
  • 승인 2020.03.18 15:05
  • 댓글 0

한국노총 구미지부 섬유협의회가 18일 김영식 미래통합당(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공식 지지하고 나섰다.

섬유협의회는 이 날 오전 11시30분 구미시 양포동 김영식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지지 선언했다.

지지선언한 노동단체는 도레이첨단소재 김경민 노조위원장과 배인호 노조위원장, 도레이BSF 배종열 노조위원장, 영도벨벳 전상구 노조위원장, 성안합섬 김기찬 노조위원장, TK케미칼 모명종 노조위원장, 효성티엔씨 김봉권 노조위원장 등 15명의 회원사 노조위원장 등이다.

이날 노조위원장들은 “지금 노동계와 구미공단 종사자들이 간절히 바라는 것은 장기 침체에 빠진 구미공단 경제를 회생시키는 것”이라며, “4차산업과 실물경제에 밝은 김영식 후보가 구미경제를 되살릴 최 적임자라는 조합원들의 뜻을 모아 지지하게 된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영식 예비후보는 “구미공단의 산업구조를 혁신하고 5공단을 활성화하는 데 모든 힘을 쏟겠다”면서 “특히 노동계와 노동자들에게 어려운 일이 발생하면 현장에 찾아가 머리를 맞대고 함께 해결하는 데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남보수 기자  ktn3434@naver.com

<저작권자 © 경북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보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