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구미
장세용 시장, 시민 공감·소통 간담회 일정 마무리건의사항 실효성 및 소요예산 등 검토 후 시정에 최대한 반영
  • 남윤성 기자
  • 승인 2020.02.15 19:11
  • 댓글 0

장세용 구미시장의 경자년 주민소통 간담회가 5일간 이정으로 모두 마무리했다. 

소통간담회는 지난 1월 20일 상모사곡동을 시작으로  2월 14일 도량동을 끝으로 끝냈다.

이번  간담회는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시민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고 경제성장 동력확보, 민생경제 안정등  목표 실현을 위한 시정운영 방향을 시민들에게 설명하고자 시행했다.

또한, 지역구 도·시의원과 함께한 자리에서 시민들과 충분한 대화 시간을 갖고 지역사회 현안과 건의사항을 듣고 의견을 수렴하는 등 현장·소통행정도 펼쳤다.

특히, 지역 주민들과 현장에서 제기된 다양한 건의와 민원 사항은 지역 도·시의원 과 시청 각 부서장의 즉각적인 답변을 통해 주민들께 설명했다.

장세용 시장은 “이번 간담회에서 제기된  시민들의 의견을 꼼꼼히 챙겨 우선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현장에서 더 많은 대화를 통해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경청해 나갈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미시는 2020년 시정목표를  경제성장 동력확보, 민생경제 안정으로 정해 구미경제 부흥의 원년으로 선언해  구미경제 재도약을 위한 경제활성화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나갈 방침이다.

남윤성 기자  geero@naver.com

<저작권자 © 경북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윤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