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김장담그기 & 나눔 행사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 김장나눔 행사를 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는 13일 오전 경산 사정동 소재 경산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 나눔 행사’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날 김장담그기 나눔 행사에는 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 및 경북도지회 회원들과 경산시보건소 식품의약과 직원 등 30여 명이 참석하여 담근 김장김치 150포기(100만 원 상당)를 경산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다문화가족 및 독거노인, 새터민에게 전달했다.

김여욱 지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함께 만든 김장 김치가 어려운 분들의 겨울 밥상을 책임질 든든한 한 끼가 되고, 이웃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밥상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김장김치 나눔 행사 외에도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지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분위기가 확산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는 지역 내 일반음식점의 업무환경에 대한 조언과 세무 관련 상담 등 회원 간의 권익 신장과 고충을 함께 나누며, 균형 잡힌 식단 제공, 식중독 예방, 나트륨 줄이기 운동, 식품위생 관련 시책 홍보 등 향토음식 발전과 음식문화 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와 연대감을 갖기 위해 사회봉사활동도 꾸준히 참여하는 모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