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POP 가요제 나갈 사람 요요 붙어라.. 경산 대학인 Colorful Run’축제올해7회맞아 출연자 모집

 ‘제7회 경산 대학인 Colorful Run’축제가 9월21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영남대에서 개최된다.

경산 대학인 컬러풀 런 축제는 대학생, 외국인, 가족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축제로 청년들의 무한한 비전을 키우고, 꿈을 이루고자 매년 개최하고 있는 이색 공연문화 축제다.

이번 행사에는△컬러풀 마라톤(컬러파우더 믹스△버블 폼·워터건 파티, 워터 슬라이드)△부대행사(페이스 페인팅, SNS 포토존)△식전·식후행사 (출발 시총 퍼포먼스△글로벌 K-POP 가요제△케이윌 등 축하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K-POP 가요제는 이번이 2회째로 8월21일 부터9월1일까지  접수해 1, 2차 예선을 거쳐 9월 21 일 본선을 치른다.

시상은 대상 외 4개 부문으로, 현장 응원 점수 포함 ▲대상 150만 원▲금상 100만 원▲은상 70만 원▲동상 50만 원▲장려상 30만 원의 시상금도 전달된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젊은이들의 재능과 끼를 맘껏 발산할 수 있는 멋진 공연이 펼쳐지기를 기대해 본다.”라고 말했다.

한편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젊은 교육 도시 경산에서 개최할 이번 가요제에 나올 사람은  커러풀 공식 홈페이지(www.colorful.co.kr) 에 접수해 등록하면 된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