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부항댐 관광메카로 부상

YTN 구석구석 코리가 김천을 찾았다.

‘YTN 구석구석 코리아’가 김천 부항댐 주변등 주요 관광지 체험 및 맛집 촬영으로 김천을 방문했다.

YTN자체 채널인 YTN라이프가 제작하고 YTN과 YTN라이프를 통해 방송되는 여행프로그램인 구석구석코리아는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전국의 명소는 물론 우리네 인심과 전통문화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뒷골목 시장등을 찾아 숨겨진 맛집과 이색 볼거리를 발굴해 소개하는 신개념 여행프로그램이다.

이프로는 파라과이 출신 방송인  아비가일의 물오른 진행으로 최근 국내 여행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김천을 방문한  구석구석 코리아는 김천의 가장 핫플레이스인 부항댐 주변 전국 최고(93m) 짚와이어, 최초 개방형 스카이워크(85m), 최장(256m) 출렁다리를 체험하고, 패밀리어드밴처파크에서는 전동바이크를 체험하며 부항댐의 아름다운 풍광 및 짜릿한 스릴을 맛보는 등 김천의 매력에 푹 빠져들었다. 
 
이어서 3대째 두부 공방을 방문해 두부 만들기, 비지쿠키 만들기 체험으로 부드럽고 고소하고 담백한 두부 맛도 체험했다.

김충섭 김천 시장은 “전국에서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김천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고 휴식을 취하면서 힐링할 수 있는 체류형 관광지가 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촬영 자료는 2월 13일  오전9시20분  YTN라이프채널(스카이라이프,유플러스, 티브로드, SK브로드밴드등)을 통해 방송되며, 재방송은 2월 13일 오후2시와 밤10시에 방영된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