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주의원

백승주 의원이 자유한국당 국방, 외교, 통일 분야 정책을 총괄하는 제2정책조정위원장에 임명됐다. 또한그는 국정감사NGO모니터단이 선정한 2018년 국리민복상(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수상자로 선정됐다.

백 의원은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국방, 외교, 통일 분야 정부 정책이 심각한 혼돈과 위기에 직면해 국민적 우려가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은 가운데도 정책 개선을 위한 노력이 매우 미흡해

제1야당이 정부의 실정을 냉정하게 평가하고 대안을 제시해 국민들이 보다 안정적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는데 온힘을 들여 나겠다”고 밝혔다.

백승주 의원 은 국정감사NGO모니터단이 선정한 국정감사 우수 의원인  ‘2018년 국리민복상’수상자로 선정되는 영광도 안았다.

이는 국회가 여야 정쟁을 넘어 초당적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데 기여하는 의정활동으로 국민적 기대와 지지에 부응하고, 항상 낮은 자세로 국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 결과로 보고있다.

한편,  2018년 국리민복상은 270여 시민‧사회단체가 함께하는  국감NGO모니터단이 온‧오프라인에서 1천여명의 모니터 위원과 각 분야 전문가 평가위원들이 국정감사의 전 과정을 종합모니터링 하고 정밀한 평가를 통해 수상하는 상이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