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겹고 가증스러운 거짓말 퍼레이드 문재인도 이젠 김 의겸 말 믿지 않을 것
-김여정의 막말은 사실상 윤석열 퇴진 촛불 지령 내린 셈

우리 공화당 로고 (우리 공화당 홈피 캡쳐)
우리 공화당 로고 (우리 공화당 홈피 캡쳐)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는 24일, 김의겸 의원 사퇴 를 거듭 촉구한 후 “문재인도 김의겸 말을  더이상 믿지 않을 것”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김의겸 의원의 역겹고 가증스러운 거짓말 퍼레이드를 언제까지 지켜봐야 하는가. 김의겸의 거짓말은 증오에 가득 찬 살인도구로 낮짝 두꺼운 파렴치한”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 김의겸은 과거 칼럼을 통해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 과정에서 마치 정유라가 박근혜 대통령의 딸인양 묘사해 그가  얼마나 역겨운 인간인지를 단 적으로 보여줘  문재인도 이젠 김의겸의 말을 더 이상 믿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다가 청담동 술자리는 첼리스트가 거짓말이라고 주장 했음에도  그는 ‘그날로 돌아가도 같은 질문을 할 것’이라고 한 것은 자신의 잘못이 무엇인지 모르는 악질임을 스스로 밝힌 것으로  누가 그를 이런 인간이 되도록 만들었는지 안타깝다”라고 말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

조대표는 24일 북한 김여정의 막말 담화는 사실상 윤석열정권의 촛불 퇴진 지령을 내린것이라고 주장했다.

김여정은 담화에서 “ 남한 국민들은 윤석열 저 천치바보들이 들어앉아 자꾸만 위태로운 상황을 만들어가는 정권을 왜 그대로 보고만 있는지 모를 일로 사실상 윤석열 대통령을 실명으로 비난하고 윤석열 정권 퇴진몰이를 한 셈으로 문 전 대통령이 세워 준 시 건방을 아직도 떨고 있다”라고 비판했다.

한편 조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가짜뉴스가 남발하던 2016년 북한은 무려 16년만에 난수방송을 재개한 후  2016년 19회, 2017년 43회, 2018년 42회에 걸쳐 대한민국에 있는 북한 간첩에게 지령을 내려 이번 김여정 담화는  또다시 북한이 대한민국의 대통령 탄핵 촛불에 기름을 부으려는 못된짓”이라고 비판했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