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섭 예비후보 개소식
김충섭 예비후보 개소식

김충섭 국민의힘 김천시장 예비후보가 4월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오는 6월 1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의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약 200여명이 찾아 김예비후보를 지지격려했다.

김 예비후보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지지자들께 오후 3시 개소식때 한꺼번 방문보다  오전 9시부터 편한 시간대에 분산 방문해 줄 것을 요청했다.

 내빈으로는 송언석 국회의원도 이날 오전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김 예비후보께  축하와 덕담을 건넸고,경선경쟁을 펼치고 있는 김응규 예비후보도 방문해 개소식을 축하했으며, 박 팔용 전 김천시장도 방문해 축하 격려했다.

지지지 들과 화이팅
지지지 들과 화이팅

이날 행사는 김충섭 시장의 김천시장 재임시절  시정 발전 활동한 모습과 그의 공약과 비전이 담긴 홍보동영상 상영, 조창현 (전)경북체육회 사무처장, 김정국 (전)김천시의회 의장 등 각계각층의 축사가 이어졌다.

박팔용 전 시장도 축하
박팔용 전 시장도 축하

김천 지역 출신의 개그맨 김명덕 씨가 깜짝 출연해  참석자들께 큰 웃음과 개인적 일정으로 이날 참석치 못한 김 예비후보의 딸 김원화씨가 보내온 편지도 낭독해 참석한 사람들께  잔잔한 감동도 선사했다.

김충섭 예비후보는 “ 중단 없는 김천 발전을 위한 대장정을 오늘부터 시작한다”며, “지금 김천은 지금껏 다져진 기반을 토대로 한발 더 도약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기이므로, 경험과 능력, 인맥 이 풍부한 사람, 일 잘하는 검증된 시장이 다음 시정을 이어나가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선거캠프측은 김 예비후보께  건승을 기원하는 운동화 선물과  재선 도전 압승 성공을 기원하는 떡 절단식 등 순서로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료했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