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곡중앙로 중심가 일원 29층 주상복합
10년 전세형 ‘형곡 라온프라이빗’

형곡프리이빗 투시도
형곡프리이빗 투시도

 

구미에 전세형 민간임대아파트 ‘형곡 라온프라이빗’이 곧 선보일 예정이다.

구미시 형곡중앙로 55 일원에 들어설 ‘형곡 라온프라이빗’은 지하 5층에서 지상 29층, 아파트 84㎡형 148세대와 오피스텔 69㎡∼82㎡형 30실 등 총 178가구 규모이다.

전세형 민간임대아파트는 10년간 시세 대비 저렴한 임대료로 거주하고 10년 후 분양받을 수 있는 아파트로, 분양아파트와 임대아파트의 장점만을 담았다. 내 집처럼 살지만 임대아파트라 취등록세와 재산세 등 각종 세금이 없고 분양전환 시 감정평가금액의 80% 정도의 합리적 가격으로 취득 가능해 시세와 비교할 때 투자성 또한 뛰어나다. 임대료 상승률도 2년간 5% 이내로 제한된다.

특히, ‘형곡 라온프라이빗’은 누구나 인정하는 구미 최고의 생활입지에 들어선다는 점이 가장 눈길을 끈다. 가장 인기 높은 주거지에 부담없는 조건으로 내 집을 장만할 수 있게 된다.

형곡동은 행정과 생활환경 모두를 갖춘 신도심으로 개발돼 구미의 대표 주거지로 자리매김해 왔다. 대다수 아파트가 준공 20년이 넘은 노후화로 인해 ‘형곡 라온프라이빗’이 형곡동 재개발·재건축의 출발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구미IC와 구미역이 가깝고 잘 갖춰진 도로망으로 접근성 역시 뛰어나다. 송정대로, 신시로, 형곡로, 새마을로를 통해 시내외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 축하화환
모델하우스 축하화환

시청, 교육지원청 등 공공기관이 가깝고 문화예술회관과 시립중앙도서관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동쪽에 중앙공원, 서쪽에 금오산이 위치해 사계절 싱그럽고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어 주거만족도가 아주 높다. 형곡초·중·고교 등 각급 학교가 도보권에 위치하는 뛰어난 학군과 명문 사설학원가 등 교육환경 또한 탁월한 지역이다. 차병원 등 병의원, 식당가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집의 크기도 84㎡ A/B 단일형으로 구성해 수요자들의 요구에 맞췄다. 또 전용면적 69∼82㎡까지 5개 타입의 주거형 오피스텔은 실용적인 평면으로 실거주뿐만 아니라 안정적 재임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상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형곡 라온프라이빗’은 지난 5월 29일 홍보관을 공개해 성황리 운영 중이며, 현재 선착순으로 청약을 받고 있다. 상담은 054-444-7001로 하면 된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