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반시 군수 직접나서 홍보판매 대박 기록..농가들 시름덜어줘

완판된 청도반시
완판된 청도반시

 

청도군이 대구MBC, 네이버와 함께 청도반시 홍보판매 결과 대박 판매를 이뤘다.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10월 23일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맞아  대구MBC 스튜디오에서 청도반시 1,000박스, 반건시 400세트 한정특판행사를 실시했다.

실시간 온라인플랫폼을 통한 농특산물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지만 누리꾼들의 높은 호응을 바탕으로 완판을 기록해 농특산물 판매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네이버 쇼핑 라이브(LIVE) 행사를 위해 이승율 청도군수가 직접 대구MBC 스튜디오에 참여, 쇼호스트와 함께 청도반시와, 반건시 등 청도 우수농산물 완판을 위해 이벤트행사와 함께 홍보판매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고객 관심도 제고로  청도반시와 반건시 구입고객 선착순 20명 께 각각 감물마스크와 감양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했다.

이런 특색있는 청도 농산물 판촉결과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던 청도반시는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해 지역 농가에 시름을 덜어줬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청도군의 농특산물 완판이 앞으로도 지속되어  농가소득 증대에 이바지 할수 있도록 전국민들의 더욱 많은 관심과 홍보를 당부”했다.

한편 청도반시는 현재 시중가 5kg 1박스는 2만원 이지만 행사 특판 기간에는 택배비 포함 10,000원에 특별 할인 판매한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