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200포, 라면100박스 등 500만원 상당 물품 전달.

구미낙동라이온스클럽, 충남 천안시 병천면에 수재의연품 기탁하고 기념하고 있다
구미낙동라이온스클럽, 충남 천안시 병천면에 수재의연품 기탁하고 기념하고 있다

구미낙동라이온스클럽 회원 10여명이 27일 집중호우에 수해를 입은 수재민을 돕기 위해 천안시 병천면을 방문해 수재의연품을 전달했다.

이 날 기탁은 충남 천안시 병천면과 연계해 구미낙동라이온스 소속 임원이자 진미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한성 회장의 제안으로 천안시 병천면에 직접 찾아가 현 상황을 잘 극복하도록 격려하고, 쌀10kg 200포, 참기름 200병, 라면100박스, 휴지30롤 50팩 등 총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김형목 병천면장은 “먼길 까지 마다 않고 와서 이렇게 온정의 손길을 전해주어 큰 힘이 되고, 받은 성품은 피해를 입은 주민에게 잘 전달하겠다.” 며 감사를 전했다.

김진오 진미동장은 “지역의 단체가 타 지자체의 어려움에 동참해 상생의 본이 되어주어 참 자랑스럽다” 며 "병천 주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빠른 수해복구가 완료돼 건강한 지역사회로 회복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구미낙동라이온스클럽(회장 김종원)은 1991년 7월 창립했으며,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탁, 지역사회內 불우아동 장학금 전달, 시각장애우와 천생산 등반, 사랑의 헌혈봉사, 사랑의 장기기증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는 단체이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