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2017년 정유(丁酉)년 사주(운세)풀이)

탄핵으로 대선날짜가 정해지자 누가 대통령 사주팔자인지 지난날 사주풀이가 관심을 끌고있다.  따라서 탄핵전  인터넷에 올라온 것중 마음이 가는 몇가지중 골라 발췌했다.

■ 문재인(대선주자 예정자) 2017년 정유(丁酉)년 사주(운세)풀이)
(생년월일시:양력:1953년01월24일 戌시-인터넷에서 발췌)
 四柱(壬辰,癸丑,乙亥,丙戌)
■현재대운(4대운):庚申대운중庚대운(정관 운-매사 정도의 처신운-본인을 억제하는 운-보통 운)
△ 문제인 당선운은?
 2017년 편관 운의 합으로 ,관운이 크게 들어오나, 일부 나쁜 운기로 변화되니, 전체적으로 보통 운으로서, 대선주자 운으로는  조금 약하니 당선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단, 대선이 조기 시행되어 여름철인 5-6월에 시행할 경우 좋은 월운이 약한 운기를 제거하고, 좋은 운기인 火氣가 가중되어 어느정도 당선가능성도 있다고 본다.

설령 당선된다 해도 이듬해 2018년 戊戌년은 헌법개정,분쟁 ,소송, 탄핵 등의  문서요인으로  변고가 생길 수도 있는 변화와 어려움이 있는 운이다.

■운세 내역별 요약

총운: 乙亥 일주 정인 격으로 지혜가 많고, 총명하나 직업변동이 많은 떠돌이 팔자.임진 양인개강,계축백호 살 등이 있어 외면은 조용하나 내면이 강인한  四柱로 ,사주의 그릇이 크다. 절기상 대한이 4일 지난 혹한에  태어나서 水氣와 冷氣가  강해 이를 보완 억제하는  火(식상)氣 와 土(재성)氣의 운기가 오면 좋다.

사주전체 흐름을 보면 29세 庚申년(정관 운)이 강하게 올 때 사법시험에 합격했으며, 52세 癸未년에 민정수석,壬辰년 대선탈락 등을 볼 때 火氣나 土氣가 오는 운이 가장 좋은 운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2017년은 좋은 운의 火氣가 다른 기운으로 변질하는 것을 볼 수 있어 불안하다.

△ 대운:66세 庚申(정관)대운중 庚대운(정관운)으로 관운이 강하게 들어온다 .金生水 申亥천 申子辰 등 관운이 기신(나쁜 운)인 인수(문서..인성)운으로 변해, 주변사람과의 시비 분쟁 다툼 건강악화 등의 우려가 있다 큰 관직에 환경은 좋아, 당대표로서 공천은 확실하나 대체로 보통 운이다.

△세운(2017년丁酉년 운)
식신 편관운을 좋은운의 해로, 새롭게 시작하지만 나쁜 운으로 묶이게 된다.편관 운이 辰酉合金 酉戌천등 변화가 많이 생기는 운으로 보통 이하의 운기다.
7월은 문서상 시비가 생기는 운이며 10-12월은 관운이 좋지 않은 운으로 대선를 치룰경우 본인에게 유리한 계절은 여름인5-6.7월에 선거를 하면 본인에게  상당히 유리하게 되는운이다.

▲향후3-4년간의 운세

2018년 戊戌年은  시비분쟁구설이 생기는 하나 비교적 무난한 운이나, 2019년부터 3-4년간은 운기가 좋지 않아, 관운도 재산 운도 건강운도 좋지 않아, 크게 사회적 진출은 어려운 운세다. 
■ 2016.12.13 己巳日15:43 예언
감정가:광화문 우담 작명 철학원장 
 
■ 삼백안의 성품((2012.11.19 01:06 게제)

사람은 이백안과 삼백안(三白眼)의 눈을 가졌다.
삼백안은 관상학적으로 흉악상이라고 할 정도로 매우 좋지 않게 본다.
삼백안에대해 관상가들은  냉정하고 숨은 야욕이 있으며, 파괴적이고 이해타산적인 면이 있으며 집념과 자존심이 강하고,고집이 세 승부욕, 야망, 아집이 강하고 목적을 중시한다.
여성의 경우 ‘남성을 잡아먹는 관상 즉 과부상이라도 칭한다.
특히, 삼백안중 눈아래 흰 동자가 있는 하삼백안은 교만하기 쉽고 부하직원을 견제, 하시를 곧잘 한다.
또한 타인의 의견을 진심으로 청취하는 자세가 결여되어 있다.고설명한다.
특히, 하삼백인의 특징은 눈이 무섭고 기가 세 똑바로 쳐다보며 말하기가 거북스러울 정도다.
하지만 안과에서는 삼백안이란 검은 동자를 기준으로 세곳에서(三) 흰동자가(白) 보이는 눈(眼)을 말한다.
삼백안 대부분은 일상생활에 문제가 없고 특별이 스스로 불편하다고 느껴지는 경우는 적지만 △ 눈이 또렷하지 않고 흐려 보이며 △ 눈이 무서워 보이며 때로는 드물게 음흉하거나 아파 보인다.
그래서 이런눈을 가진 사람은  안과에서 인자한 눈으로 수술해 교정하는게 지인들께 혐오감도 주지않고 선량하고 인자한 눈 이미지를 심어줘 자신의 운명도 바꿀수 있다고 조언한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