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구미
LG디스플레이, 구미시에 '아동보호' 후원금 전달
  • 장나겸 기자
  • 승인 2020.05.12 22:02
  • 댓글 0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정호영)가 '2020 아동권리보호 프로젝트' 후원금 6000만원을 경북 구미시에 전달했다.

구미시는 12일 국제통상협력실에서 장세용 구미시장, 김상철 LG디스플레이 구미경영지원담당, 전혜영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권리 보호 프로젝트' 사업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아동권리 보호 프로젝트’는 LG디스플레이가 매년 구미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아동권리 증진 사업이다.

방학 중 결식·방임 아동 케어를 위한 ‘희망의 도시락’, 아동 성폭력 예방을 위한 ‘위험상황인형극’, 구미시민 대상 아동권리·가족 뮤지컬 주최, 아동권리 옹호 행사 등 8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사업지원금은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에 기탁돼 구미지역 아동들의 안전과 권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상철 LG디스플레이 구미경영지원담당은 "아동권리 보호 프로젝트가 구미지역 아동들의 권리 증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아동의 권리가 존중되는 구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구미경찰서·구미소방서와 연계해 범죄 취약지에 방범 시설물 설치, 소방서 원거리 마을에 기초소방시설을 지원하고 있다.

장나겸 기자  candy3235@naver.com

<저작권자 © 경북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나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