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뉴스 정치
미래통합당 구미시 갑 선거구 도·시의원들 구자근 후보 지지 성명발표구후보 총선 압승과 정권 재창출의 선봉 나라와 지역 헌신할 것
  • 남보수 기자
  • 승인 2020.03.22 13:38
  • 댓글 0

미래통합당 구미시 갑 선거구 도·시의원들이 국회의원 구자근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구미갑 시도의원들은 22일 오전 11시 구자근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구자근 후보를 지지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들은 “보수 대통합을 요구하는 시민적 여망을 외면하지 않고, 당의 화합과 총선 승리, 나아가 정권재창출의 토대를 마련하고자 초심을 잃지 않고, 새로운 구미와 보수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유일한 후보로서 42만 시민과 함께 강력히 지지한다”고 말했다.

또 “구 후보는 누구보다도 지역 현안을 정확하게 꿰뚫고 있으며, 지역 경제 회생과 기득권 정치에 맞서 구미의 이익을 대변할 수 있는 후보로 구 후보가 전국 최다 득표로 국회에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구자근 후보는 “구미시의회, 경북도의회 의원들의 지지 선언에 큰 힘을 받았다”며 “지지해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해 반드시 총선 압승과 정권 재창출의 선봉에서 나라와 지역에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또한“이번 4·15 총선은 경제폭망, 민생파탄, 코로나 대응 실패 등 정부여당의 총체적인 무능과 국정실패를 심판하는 선거로 총선에서 승리해 여세를 몰아 2022년 대선에서 빼앗긴 정권을 되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구자근 후보는 시민들 먹고 사는 문제 해결이 최선으로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힘입어 경제회생 발판 마련에 전력 투구해 나갈 방침이다.

남보수 기자  ktn3434@naver.com

<저작권자 © 경북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보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