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구미
구미시 연말 이웃돕기 성품 기탁 줄이어~- 구미경찰서 자율방범연합회 쌀30포, 라면20박스 (120만원 상당)
- 도량·구포 ‘한우잡는날’ 한우120Kg(600만원상당) 사회복지시설 지원
  • 박미희
  • 승인 2019.12.21 15:01
  • 댓글 0
구미경찰서 자율방범연합회

구미경찰서 자율방범연합회(회장 권강준)와 도량·구포 ‘한우 잡는날(대표 정희철, 오금영)에서 어려운 이웃들이 위해 구미시에 식용품을 기탁했다.

이들은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쌀, 라면, 한우 등 사랑 가득 담은 성품을 준비해 구미시를 찾아와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자율방범연합회에서는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쌀 30포, 라면 20박스(총 120만원상당) 마련해 주었고 ‘한우 잡는날’에서는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매월 한우 10Kg씩 1년 동안 지원(총 600만원상당) 해주겠다고 약속 했다.

한우 잡는날(대표 정희철, 오금영)

기탁자들은 “추운 겨울을 맞아 힘들게 지내는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구미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의사를 밝혔다.

변동석 복지정책과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이웃사랑 나눔에 참여해 주신 기탁자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기탁 받은 성품은 유난히 추운 겨울을 보낼 우리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소중히 잘 사용 하겠다”고 했다.

박미희  time1337@naver.com

<저작권자 © 경북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