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망해 알바로 로또사 24억 횡재한 남성 사업재기

제 807회 로또당첨결과 1등 24억원에 당첨된 한 남성의 특별한 사연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24억 1등에 당첨된 진우재(가명, 40대 남성)씨는 로또리치게시판에 "돈 없다고 무시받았는데 24억원에 당첨됐다란 사연과 1등 용지와 함께 당첨사연을 공개했다.

그는 "막상 24억원에 당첨됐다니 믿기지 않고 가슴이 먹먹하다”며 “지금까지 내색 한번 하지 못하고 속으로 삭혀야만 했던 힘들었던 사연이 있었다”고 말했다.

진씨는 “5년전만해도 돈을 많이 벌었지만 한 순간 경기가 나빠지면서 급격한 내리막길을 걸었다”며 “손을 쓸 수도 없을 만큼 찰나의 일이라 결국 빚더미에 앉게 되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더 괴로웠던 것은 있을때는 친하던 사람들이 없이 사니 수군대다 못해 무시해 내색은 못하고 속으로만 삭히다보니 화병이 날 것 같았다고 토로했다.

진씨는 “생계 유지로 투잡, 쓰리잡은 물론 그래도 감당이 안되는 부채에 로또 생각이 간절해 항상 눈여겨 오던 로또리치 분석번호 서비스를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이용했는데 정말 1등에 당첨돼 운명 같다”고 놀라워했다.

진씨가 이용한 로또리치는 진씨를 포함해 현재까지 실제 1등 당첨자 103명을 배출해 누적 당첨금만 2,190억원이 나왔다. 이는 한국기록원 1등최다배출기록 공식인증을 받은 명실상부한 로또분석서비스 제공업체다.

한편 나눔로또 통계에 의하면 국내 3등 이상 로또 당첨자가 121만명에 달하는데 만약 오랜 시간 혼자서 자동으로 로또를 구매했지만, 상위 당첨은커녕 4, 5등 당첨도 잘 안 되는 분들도 많아 포기하는 사람도 많은것으로 나타났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