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원 상당의 워터파크 이용권 1,700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 ㈜블루원 8년째 이어지는 아이들 사랑, 워터파크 이용권 지원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는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이 8월 20일, 1억원 상당 의 워터파크 이용권 1,700매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블루원리조트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전병구 ㈜블루원 리조트사업본부장, 남미경 경주시 복지정책과장 및 경주지역 아동‧청소년 관계기관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2일까지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경주지역 44개소 복지시설 아동‧청소년 1,700명에게 블루원 워터파크 이용권을 순차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블루원 전병구 리조트사업본부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경주지역 저소득 아동청소년들에게 물놀이를 선물해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행복해 하는 아이들의 웃음 덕분에 8년간의 나눔이 이어질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신혜영 사무처장은 “한여름의 산타 ㈜블루원의 한결같은 나눔 실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이들에게는 오늘의 경험이 잊지못할 8월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89년 설립해 경주와 상주, 용인 등지에서 골프장·콘도·워터파크 등을 운영하는 종합리조트사인 ㈜블루원은 지난 2012년부터 매년 1,500매 이상의 워터파크 이용권을 8년째 기부와 연말 성금 기부, 착한일터 캠페인 정기기부, 김장김치 기부, 임‧직원 재능나눔봉사활동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도 펼치고 있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