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김수종 씨, 전문대생 최초

구미대가 제출한 대구치맥 페스티벌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포스터

구미대학교(총장 정창주)는 26일 대구시청 별관에서 열린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 포스터공모전’에서 비주얼게임컨테츠스쿨 재학생이 최우수상을 받았다.

제4회를 맞은 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주인공은 이 학과 김수종(2년·25) 씨로 전문대 재학생이다.

(사)한국치맥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에서 총 175점이 출품됐다. 심사를 통해 최종 5개의 작품(대상1점, 최우수상1점, 우수상1점, 장려상 2점)이 선정됐다.

김 씨의 작품은 심사위원들께 간결하고 독창적이면서 화려한 치맥축제 분위기를 세련되게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 씨은 “수업시간에 교수님의 지도로 3D 스케치업, 캐드, 포토샵 등 포스터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을 실험해 본 것이 큰 도움이 됐다”면서 “앞으로는 세계대회에 참가해 창의적인 작품으로 좋은 성과를 얻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준영(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학과장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대회 경험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향상하고 자신감을 쌓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은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2019 문화관광유망축제로 선정된 유망축제로 오는 7월 17~21일까지 5일간 두류야구장, 대구관광정보센터 주차장, 야외음악당, 두류공원 로드 등 두류공원 전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