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트이고 시원한 자연풍광 낙동강 체육공원서 개최

지난해 개최한 엘지주부 대회 모습

제27회 구미 'LG기 주부배구대회' 가 27일 구미신평동 낙동강 체육공원에서 성대히 개최된다.

LG 주부배구대회는 LG경북협의회 주최로 주부의 사회 참여와 건전한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1993년부터 시작해 올해 27회째 접어 들었다.

대회는 구미시 읍·면·동 아마추어 주부 선수들로 구성된 27개 팀이 2개 리그로 나눠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행사는 구미전자공고에서 매년 개최했지만 올해는 낙동강체육공원으로 대회 장소를 바꿔 참가 시민이 넓은 공간에서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배구 경기가 진행중에는 에어바운스 놀이터, 어린이 배구스쿨, 버블 체험존, 어린이 LG팽이왕 선발대회 등과 벌룬&매직쇼, 피에로와 석고마임, 이색적인 포토존도 운영한다.

푸드트럭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고 가수 소찬휘와 조항조의 축하공연과 추첨을 통해 LG 생산 제품인 OLED TV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이처럼 LG 경북 협의회는 사회 공헌 차원에서 엘지주부 배구대회 등 가족 단위 구미 시민이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열어 많은 구미시민의 호평을 받고있다.

장기수 LG경북협의회 사무국장은 "해마다 시민을 위한 주부배구대회와 청소년을 위한 드림축제를 열고 있다"며 "문화축제에 많은 분이 와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협의회는 기업의 가치공유 차원의 활동인 LG기 주부배구대회, LG드림페스티벌, LG수험생 해피데이 등의 지역문화축제와 LG통합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