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주거환경 구미최고의 베드타운 내집마련 600만원대 최고만을 누리다...

태왕아너스 조감도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구미 문성 태왕아너스 2차 아파트가 9월1일 분양에 들어간다. 

이번 문성 태왕아너스분양은 1차성공적인 분양에 이은 2차 작품이다.

태왕아너스가 선택한 자리는 구미가 아껴둔 주거명당 문성으로 자연을 벗삼아 쾌적하고 여유로움이 있는 라이프스타일로 삶이 예술이 보장되는 프리미엄 아파트다.

경북 구미시 고아읍 문성리 25번지에 들어설 태왕 아너스는 ▲쾌적한 교육환경과 사통팔달교통망 ▲가까운 생활 인프라등 눈부신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있다.

문성 태왕아너스 2차는 600만원대 파격 분양가로 구미지역 어느 아파트보다 싸다. 그러나 품질은 8~900만원대 아파트와 별차이가 없다.

태왕 아너스 위치도

또한, 안전한 등굣길이 보장된 곳으로  2018년 3월 개교한 문성초교는 도보거리 10분 내외거리다.  초등학교 는 물론 문성과 가까운 봉곡동 과 도량동에는 구미중학교와 도송중학교, 구미의 명문고등학교인 구미여고 와 구미남교도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삶의 휴식처로는 들성생태공원 (문성지-산책로) , 지산 샛강공원 , 낙동강체육공원이 이 곳 아파트와 가까워 문성의  쾌적한 주거공간 라이프 스타일을 입주민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들성생태공원은 고아읍 원호, 문성지역민의 건강 휴식처로 마음을 다스리는 힐링공간이며 작은 문화를 함께 꿈꾸는 곳이다.

인근 지산 샛강 공원은 생태습지와 연꽃군락지로 천혜의 자연을 벗삼은 구미의  명소이며, 낙동강체육공원은 여유를 찾아 캠핑을 하고 온 가족이 함께 마음껏 뛰어 노는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수 있는 천혜의 강변공원이다.

총세대수는 483세대로 분양면적은 △ 66㎡△77㎡△84㎡ 이며 자금관리는 무궁화신탁이 보장한다.

특히, 태왕은 국무총리상도 수상한 집잘짓는 주택회사로 한번 이곳 아파트에 살아본 사람들은 다시 살아보고 싶은 충동으로 입주민들께  많은 호평을 받고있다.

올해 개교한 문성초교 위치

아파트 구성은 전세대 4bay 판상형으로 남향위주 단치배치로 쾌적한 조망과 파우더룸,드레스룸,서비스 발코니,다목적룸등을 갖춘 실사용 면적을 높여 생활시 편리함도 더해주고 있다.

■  분양 문의 054)  455-5300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