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4일부터 16일까지 13일간 구미시곳곳서 펼쳐져

구미아시아연극제가 9월 4일부터 16일까지 13일간 금오공대 대강당등 구미시관내 소극장등에서 펼쳐진다.
이축제는 구미시(주최)와 (사)한국연극협회 구미지부 주관하에 경상북도와 국립금오공과대학, 구미예총이 후원하는 축제로 공식공연행사, 기획행사, 연계행사로 나눠 진행된다.
축제는  한국·일본·칠레의 해외 및 국내 공연작품 6개와  한국팀의 타이터스, 칠레팀의 BUNKER가 무대에 오르게 된다.
또한 소극장 공터 다에서는 일본팀의 YUYA와 헬로우 고스트, 만스케 극장과 14일 한국팀의 쿵쾅쿵쾅 고물놀이터가 공연될 예정이다.
기획행사로는 △ 시민예술가전 △ 구미아시아연극제전 △ 찾아가는 공연이 준비돼  연극제 기간 내내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시민예술 가전공연은 △그녀들의 수다 △ 아빠들의 소꿉놀이 △굿 닥터가 시민들의 손으로 만들어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외 구미아시아연극제의 발자취와 올해 공연되는 모든 작품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볼수있는 갤러리DA 도 준비된다.
김용원 지부장은 “2017 구미아시아연극제는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축제, 나아가 시민이 주인공이 되어 함께하는 지역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한 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티켓 및 문의사항은 054-444-0604로 하면 된다.

 

경북 탑뉴스는 연합 뉴스와 기사 제휴 매체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 탑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